한복선의 엄마의 밥상 - 그대로 따라하면 엄마가 해주시던 바로 그 맛!, 개정판
한복선 지음 / 리스컴 / 201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서평 #엄마의밥상 #한복선의엄마의밥상 #요리책 #요리책추천


주부가 되고 엄마가 되고 난 후
가장 골치아팠던 건 바로 "요리"였다_

삼시세끼 차리는 일이 이렇게 귀찮고
어려운 일일 줄이야 ㅠㅠ

(엄마 고마워 사랑해.. ㅋ)

게다가 반찬도 했던 거 또 하곤 할 때가 많아
뭔가 새로운 걸 시도해보고 싶을 땐
요리책이 하나쯤은 집에 구비되어 있음
참 좋겠다 싶었던 차에
딱 맞게 마련하게 된 백점 만점의 요리책!

외모도 복스럽게 생기신 한복선 선생님_
그대로 따라하면 엄마가 해주시던 바로 그 맛
이라니 나도 이제 손맛 맛깔나는
엄마로 거듭날 수 있나요.. ㅎㅎ

게다가 QR코드로 문의글 남기면
해결해주신다니 진짜 좋은 요리책인 듯 ㅎ
작가와 쌍방향 소통 가능! ㅋ

 

 

재료와 순서도 깔끔하게 적혀있고
준비하기 어렵지 않은 재료들이라
손쉽게 준비해서 뚝딱뚝딱 만들기
좋은 메뉴들이 많아서 정말 좋았다_

게다가 늘 마지막엔
'엄마의 한마디'로 꿀팁까지!

맛을 한결 더 맛깔나게 하는
유용한 꿀팁들이었다_

그대로 따라하면 진짜 맛난 요리 완성_

 

매일 부담없이 해먹을 수 있는 요리들이
많아서 딱 집에 하나씩 상비되어있는
기본 요리책으로 좋다_

#집들이선물 이나 #신혼집선물 로도
넘 좋을 듯 :)


내가 이번에 도전해보았던
돼지고기 김치찜!

 

물양을 좀 많이 잡아서 찜이라기 보다는
국이 되어버렸지만

맛은 괜춘했다! ㅎㅎ


먹어본 신랑이 한 말을,
음, 역시 요리책이 좋구만!

이었다 ㅋㅋㅋ 성공!!

요리책 그대로 따라했더니
신랑이 만족할만한 요리가 나와서
완전 대만족_

뭐 먹을까 고민할 때마다
요 책 뒤져보고 메뉴 정하고
그대로 장봐서 뚝딱뚝딱 만들면 되니

앞으로 수십년은 요리해야 할 나에게
넘나 유용한 책이 될 듯_

이거 보며 요리하면서 실력도 늘어서
사랑스러운 우리 아들에게도
맛있는 밥 해주는 엄마가 되고프다 :)


"한복선의 엄마의 밥상"
강추 백만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