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의 딸, 김알렉산드라 - 모두가 평등한 세상을 꿈꾸었던 조선인 최초의 볼셰비키 혁명가
김금숙 지음, 정철훈 원작 / 서해문집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라딘 펀딩을 첨 해봤어요. 책이 출판되는데 내가 보탬이 되었다는 즐거움도 있고 예약된 책이 딱 맞게 배송되는 것도 좋네요. 김알렉산드라라는 인물을 처음 알았어요. 이렇게 시대를 앞서 보고 시대의 문제를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별처럼 살다간 멋진 여성이 있었다니 정말 감동적으로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