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고양이와 산책, 사계절 컬러링북 - 반지수의 힐링 컬러링북
반지수 지음 / 비에이블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불편한 편의점>, <책들의 부엌> 표지를 직접 색칠해볼 수 있는 반지수 작가의 컬러링북이다. 초판 한정으로 작가의 친필 사인본이 담겨 있다. 맨 뒷편에 귀여운 스티커와 포스터, 엽서도 수록되어 있다. 사랑스러운 낭만고양이 토니와 애교가 많은 강아지 같은 고양이 토르와 함께 사계절 산책 여정을 떠난다.

표지만 봐도 너무 아름답고 힐링되어 나도 직접 컬러링북을 색칠해보고 싶었는데, 컬러링북은 처음이라 난도가 있어 보여서 약간 걱정이 되었다. 걱정하며 책을 펼쳐보니 다행이 계절별로 맛보기 스케치가 준비되어 있었다. 알록달록 예쁜 꽃과 귀여운 고양이를 색깔 별로 칠하다보니 힐링이 된다. 하나둘 완성된 그림을 바라보니 뿌듯한 마음도 들었다. 

계절별로 특징적인 아름다움을 잘 담고 있어서 여러 작품들이 탐이나 눈에 들어왔지만 그중에서도 <part2. 여름 산책>에서 '여름휴가'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이 작품을 제일 먼저 완성시켜보기로 마음 먹는다. 맑고 청량한 하늘과 푸르른 나무 아래 여행을 떠나는 사랑스러운 가족의 모습을 보니 덩달아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다. 고심 고심하여 고른 색을 하나둘 입혀보면서 아직 봄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여름이 한층 다가온 것만 같은 설렘을 느낀다. 완성된 작품을 바라보니 뿌듯하다. 잡생각에서 벗어나 오롯이 그림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힐링 되었다. 이제 벚꽃잎 휘날리는 아름다운 봄 풍경부터 계절별로 차례로 작품을 완성해봐야겠다. 

사랑스러운 토니와 토르의 사계절 그림 산책을 함께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계절별 아름다운 컬러링북 풍경을 색칠하며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