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별 헤는 밤이 좋습니다
나쫌 지음 / CRETA(크레타)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 [나쫌] 채널을 보면서,

놀라운 영상과 놀라운 bgm에 힐링을 얻으며 지내왔다.

저 정도의 천문사진을 실제로 찍었다니 처음에는 눈을 의심했다.

 

하지만 영상 속에는 실제 등장하는 포인트로 가는 길,

그리고 카메라를 세팅하는 과정까지 담겨 있어

의심은 이내 거둬진다.

 

최근의 슈퍼블루문도, 똥손인 나에게는 폰카로 전혀 각이 안 잡혔는데

아니나 다를까, 나쫌님은 이 기회를 놓칠 리 없었다.

역시나 달 포인트로 가는 길까지, 그리고 수퍼블루문이 나쫌님의 위치에서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각을 찾아서 영상에 담았다.

 

최근에 그간의 과정을 담은 이야기가 드디어 책에 나온다는 영상을 올려주셨다.

가제본으로 만든 영상인데 정말 그간 본 영상에서 본 것들이

사진으로 담겨 곳곳에 예쁘게 배치되어 있었다.

 

나쫌채널에서 가장 인기있는 동영상은 아마 토성 영상이 아닐까 싶다.

토성 고리라 확연히 보이는데 그게 밤에 찍은 게 아니라니...

아직도 신기하기만 하다.

비행기에서 찍은 밤하늘 사진도 인상적이었는데

아마 그 부분도 책에 실린 것 같다.

 

나쫌님의 그간 영상 제작가나 에피소드가 궁금해진다.

영상에서 받은 감동을 책에서는 어떻게 느끼게 될까.

나쫌님은 대부분 영상에 제작기도 조금 담아주시는데,

이번 책에는 관련 에피소드를 많이 풀어주셨을 거 같아 기대된다.


영상으로만 보다가 사진을 보면 더 느낌이 새로울 거 같다.

예전에 굿즈로 팔던 캔버스 액자를 구매했는데

방안에 두고 있으면 그 아름다운 하늘이 내 방으로 들어온 것 같아서

마음이 따뜻해졌다.

나쫌님 책 빨리 받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