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2-1 - 2011 완자 초등 수학 2013년-1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완자를 알게 된것은 이번에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다. 아직 1학년이라 대부분의 과목이 어떤 비중을 차지하는지는 생각해 보지 않았지만 7차 교육과정으로 수학이 많이 어려워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학부모인 나로서도 그냥 지나치질 못하고 좋다는 말에 귀가 솔깃해지는게 사실이다. 

우리 아이가 생애 처음 치른 기말시험도 몇일전에 끝나고 2학년 준비를 하던 차에 눈에 들어온 완자~ 

우리 아들은 새 문제집 푸는거 좋아라 해서 이리저리 살펴보며 문제풀기 돌입하셨다. 

개념 정리가 잘 되어 있어 엄마와 함께개념은 같이 공부하여 넘어가면 되겠도 문제 풀이야 하루 분량만큼 조금씩 풀면 될것 같은데.. 

이번 완자수학에서 가장 마음에 든것은 시험대비 문제집이 가장 좋았다. 

생애 첫 시험이지만 엄마 욕심에 잘 보면 좋겠다 싶어서 기존 문제집에 기말 고사 대비 문제가 있을줄 알았더니 어이쿠야 없었다. 사실 풀어본 문제는 다시 보기 싫어라하는 아들인지라 어떻게 할까 하다 인터넷에서 몇문제 올라와 있는 것을 프린터 해서 한번 풀린게 다여서 과연 시험결과가 어떨지 궁금했는데 다행히 20문제 만점을 받았지만 시험 공부때는 어찌나 난감하던지.. 

그래서 완자는 시험대비도 확실히 해주는 문제집이라 안심했다. 사실 학부모가 된 이상 시험에 대비해야 하고 또 신경 안 쓸수 없는 문제이기도 하다. 그런데 완자는 온라인으로도 학력평가를 할수 있어서 완벽한 시험대비를 준비한 문제집이다. 나름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데 

다만 완자라는 글씨가 너무 커서 수학인지 국어인지 분간이 어려우니 다음부터는 수학도 완자만큼 크게 글씨를 키워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이러면 완자밖에 안보여서 처음 접하는 엄마들은 좀 난감할수 있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