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 (LC + RC + VOCA) - 이 책 한 권으로 토익 550+ 끝! 한 권 토익 시리즈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스쿨 한 권 토익 시리즈는 입문, 기초, 기본, 실전단계에 맞춰 공부할수 있는 책이다. 나처럼 토익공부가 처음이라서 뭐부터 공부해야할지 모르겠는 사람들을 위해 LC,RC의 최빈출유형과 모의고사, 해설로 토익 기초문법을 맞춤으로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을 통해 공부할 수 있었다.

특히 학습 내용에 이해가 잘 안될때는 QR코드로 강의 내용을 짚어볼수있고 인강 구매를 하면 최서아 & Kelly쌤이 직접 관리하는 카톡 스터디방도 참여해 밀착코칭을 받을수있다는 점이 학원을 가지 않더라도 혼자서 독학을 할수있다는게 매력적이었다.



이제는 명실상부 우리나라의 내노라하는 영어학원의 명사가 된 시원스쿨Lab에서 토익 레벨테스트, 실전문제 풀이를 통해 토익시험 전 파트별 공부도 가능하고 시험직전에는 매달 업데이트되는 마무리특강으로 예상문제와 핵심포인트로 대비할수있어서 만약에 공부할 시간이 없더라도 중요한 부분만 쏙쏙 되짚어볼수있고 시험당일 아예 LIVE로 후기특강으로 시험난이도와 정답을 체크해볼수있다는 점이 토익시험을 본 후 바로 결과를 어느정도 체크해볼수 있다는게 큰 장점으로 보였다.


나처럼 영어 왕초를 위해서 가볍게 들고다닐수 있는 휴대용 토익 기초문법 미니북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또는 등하교하는 학생들이 영어의 품사, 절과 구, 문자성분과 문장 형식을 확인할수있도록 한것이 토익을 떠나 기본적인 영어공부를 쌓을수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꼭 취업이나 이민 목적없이 토익 공부겸 영어공부 겸사겸사하는 사람들이 많을거라 예상되는데 사실 나도 토익공부를 한다고 말하는게 그냥 아무런 목표나 목적없이 공부하면 중간에 하다가 포기할거라는게 뻔하기 때문에 이렇게 어떤 목표를 설정해 두는데 시원스쿨 처음토익으로 일단 기본 550점부터 해서 목표점수까지 꼭 도전해보고싶다.

보통 토익교재를 보면 흑백인쇄에 글과 사진만 들어가서 딱딱하고 지루하게 느껴지는데 이 <시원스쿨 처음토익 500+>은 귀여운 일러스트와 그래픽디자인이 많이 첨부되어있어서 공부하는데 덜 심심하게끔 만들었다. 색상도 파스텔로 아기자기하고 중요부분은 붉은색으로 표시되어있어서 한눈에 어떤걸 외워야하고 봐야하는지 바로바로 캐치가 가능하다.

영어공부를 해보려고는 하는데 생각보다 시작이 쉽지않다. 하지만 이 시원스쿨 한 권 토익시리즈로 지금은 아직 입문,기초단계이지만 꾸준히 공부해서 실전시리즈까지 쭉쭉 실력을 키워보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