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 - 지도의 형태로 한눈에 볼 수 있게 담은 제주여행 가이드 지도, 2021-2022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 여름 동생과 패기롭게 제주도 여행을 가자고 비행기표까지 예약을 했는데 코로나 확진자수가 너무 늘어나고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각지에서 거리두기 4단계로 결국 제주도 여행은 다음을 기약했다. 많이 아쉽긴 했지만 사실 제주도 여행을 갔어도 문제가 하나 있었다. 바로 일정을 짜지 않은것. 제주도 여행은 두차례다녀왔지만 패키지나 어른들을 따라서 다녔던 경험뿐이고 거기에 운전면허도 없는 나와 면허는 있지만 운전경험이 없는 동생이 선택할수있는건 뚜벅이와 버스패키지 여행이었다. 요즘 제주도 여행을 뚜벅이들도 다니기 쉬워지게 교통편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막상 여행을 가려고하니 어떤식으로 일정을 짜야할지 막막했다. 특히 국내여행계획을 짤때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서도 정보를 찾을수 있지만 가끔 이거 꼭 가야하는곳일까? 광고는 아닐까? 하는 경우도 있는데 <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2021-2022 개정판)>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의 인증을 받은 관광벤처기업이 만든거라서 더 믿을수가 있었다. 


방수용 지도는 처음 봤는데 에버랜드에 놀러가서 하루만 쓰는 지도도 반나절만 지나면 너덜너덜해지게 만드는 사람으로써 방수인 지도는 유용하게 쓸수있을거같아 마음에 들었다. 특히 책자, 지도가 모두 접으면 A5사이즈로 가방이나 큰 주머니에 쏘옥 들어갈수 있고 돌가루로 만든 종이라서 내구성도 좋아서 요긴하게 사용할수있을거라 생각한다. 



<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2021-2022 개정판)>은 휴대용 방수 양면 제주지도와 a5 사이즈의지도 맵북과 함께 스티커, 제작자 편지등 에이든만의 제주도여행팁들로 이루어져있다. 제주도 여행계획을 구상하고있을때 인터넷에서 본 조언으로는 크게 동서남북으로 나눠서 보라고했는데 막상 제주여행지도를 보니 정말 제주도명소가 많고도 많다고 느끼게되었다. 에이든 제주 지도에 가볼만한곳 1500군데가 소개되어있는데 위치,명칭만 있는게 아니라 인스타그램, 꽃, 억새, 식당, 산 등의 아이콘들도 함께 그려져있어 내가 원하는 여행테마에 맞춰서 지도를 보며 계획을 짤수있을거라 생각이 되었다.


코로나로 국내여행은 힘들어지면서 제주도여행에 대한 갈망은 점점 커진다. 특히 요즘 TV나 유튜브를 보며 한라산 등산도 한번쯤은 완봉하고싶다고 생각하는데 여행이 자유로워 지는날, 제주도의 올레길, 카페맛집, 해수욕장, 꽃구경 등 <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2021-2022 개정판)>과 함께해야겠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