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정글 숨바꼭질 아티비티 (Art + Activity)
페기 닐 지음 / 보림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환상의 정글 숨바꼭질'입니다!!
제목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정글 곳곳에 숨어있는 동물들을 찾아내는 책입니당ㅎㅎ
전에 소개해드린 책들 중에서도 숨어있는 것들을 찾아내는 책들이
꽤 있었는데요!
이 책은 어떤 점이 특별한 걸까요? 
 

짜잔~ 
정말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색깔로 이루어진 그림들이에요 ㅠ
그림만 봐도 눈이 맑아지는 기분이랄까요ㅎㅎ
그림도 색깔도 너무 예뻐서 오래도록 보게되는 것 같아요
배경은 정글이지만 흔하지 않은 색깔들로 이루어져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화려한 그림들을 감상하며 곳곳에 숨겨진 동물들도 함께 찾아볼까요?
얼핏봤을 때는 원숭이들만 사는 곳인 것 같은데요
자세히 보다보면 더 많은 동물들을 볼 수가 있답니다!!
저기 왼쪽 위에는 사자도 있구요 오른쪽 아래에는 표범도 있어요!
철장 사이에는 뱀도 숨어있네요 ㅎㅎㅎ
이렇게 잘 보이지 않는 동물들을 찾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용

화려하고 마음의 안정도 주는 그림들도 보면서
숨어있는 동물들을 찾는 재미도 있는!!!
그런 일석이조 그림책이 아닐까싶네요ㅎㅎㅎㅎㅎ

숨어있는 동물들이 궁금하다면
뒤에 해답도 있으니 참고하세요!ㅇ_<

지금까지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동물 찾기 그림책을 소개봤어요ㅎㅎ
숨겨진 동물들도 찾는 재미도 있지만
저는 이 책의 그림이 정말 예쁘고 매력있는 것 같아요ㅠㅜㅜ
다양한 색감과 자연적인 그림으로 심리적 안정도 받는 것 같네요ㅎㅎ
알록달록한 그림들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