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 동물 사전 아트사이언스
아드리엔 바르망 지음, 안수연 옮김, 박시룡 감수 / 보림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웃기는 동물사전은 41가지의 카테고리로 동물을 나누어 소개해줘요!
예를 들어, 위 사진처럼 스스로 집을 짓는 건축가인 동물들을 분류해놓는 것처럼 말이죠
이외에도  600여 종의 동물이 수다쟁이, 여행자, 백설공주, 잠수 챔피언, 얼룩빼기, 건축가, 슈퍼맨 등등으로 나뉘어 소개해준답니당!
분류기준도 재밌고 다양한 동물들을 더 쉽게 익힐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그 주제에 맞춰 그림도 조금씩 달라져요!!!
사냥꾼 동물들은 모두 사나운 얼굴을 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이 익살스럽고 귀여운것 같아요ㅠ!!


멸종위기 동물들은 모두 울고있어요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슬픈데 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주제에 맞는 그림으로 표현해서 더 재미있게 책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어떤 동물이 있는지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답니당
여기는 동물들에 관한 미신들을 알려주고 있네요!!
바위비둘기가 더럽고 질병을 옮기는게 미신인가봐요....?!(진짜 더러운 것같은데)
오해해서 미안하다..!!!!

 

동물들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도 나오네요!
오 코끼리는 좋은 기억력과 자의식을 가지고 있나봐요
그동안 몰랐었던 새로운 사실들도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용

 

앞에서 살펴본 것 같이 이 책은 600여종의 동물들을 재미있는 주제별로 소개해주고 있어요!
동물들만 나열해놓는 백과사전보다 백배천배 더 재밌있는 것 같아요ㅎㅎ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그림으로 가득한 이 책은 어린이든 어른이든 상관없이 유익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이 책은 무려 218쪽이나 된다는 사실..!!!
이 책을 제작하는데 3년이나 걸렸다고 해요..@0@
재미도 있지만 풍부한 정보에서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그런 백과사전인 것 같네요
동물에 관심많고 재밌있게 동물을 공부하시고 싶은 분들께 꼭꼭 추천 드려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