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저 2만 리 퀴즈 여행 아티비티 (Art + Activity)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지음, 김영선 옮김 / 보림 / 2018년 9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주인공들과 함께 일곱 개의 큰 바다를 모험하여 열쇠를 찾아내는 책입니다!
벌써 부터 재밌을 거 같아요~~

어렵지만 재밌는 문제들이 많은 것 같아요
어떤 문제들이 있을까요?



이제부터 우리는 선원이 되는겁니다!
대왕오징어를 조심하라는데 벌써부터 무섭네요..ㅠ
이제부터 바다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그림들이 정말 아기자기하고 섬세하죠?
그림 구경하는 맛도 있어요 ㅎㅎ

정말 그림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하지 않나요?
꽤 두꺼운 책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페이지에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곳곳에 미션이 숨어있어 있는 미션을 찾아내야해요!
이런 미션들을 하나하나 다 해결해야 열쇠를 찾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단순한 퀴즈풀기가 아닌
주인공들이 바다 속으로 모험을 하는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흥미진진!


한 페이지 한페이지 풀어나가다 보면 모든 열쇠를 찾을 수 있을거에요
풀다가 너무 어렵다 싶으면 책 뒤쪽으로 고고~!
책 뒤쪽에 해답이 있답니다 (속닥속닥)



이 책은 제목에서 이미 짐작할 수 있듯이 소설 <해저 2만리>에서 영감을 받아 책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대왕오징어도 그 소설에서 등장했었다는 것!

단순한 퀴즈풀기 책이 아닌 바다 속을 탐험하며 퀴즈를 푸니 더욱 재밌고 혼자서 시간보내기 딱!
그림체가 디테일해서 정말로 바다 속에 있는 기분까지 들어요
아기자기한 그림체와 다양한 퀴즈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이 책 추천드려요!
책 분량, 퀄리티, 재미까지 정말 굳굳 입니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