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감는 책 아기 그림책 나비잠
최정선 글, 김동수 그림 / 보림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머리 감는 책이라니 좀 신박한 소재 아닌가요?ㅎㅎ

어떤 책인지 궁금해지는 책이네요


씻는 것을 싫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책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어린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머리 감는 일은 정말 귀찮죠 ㅠ_ㅠ
(사실 저도 너무 귀찮답니다ㅎㅎㅎ)

특히 몇몇 아이들은 머리 감는 것을 무서워 하더라고요
이 책을 보면서 머리 감는 일은 무섭지 않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이 책에는 사진처럼 동물들이 등장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머리 감는 모습을 보여주면 아이들도 씻는 것을 좋아하게 되지 않을까요?ㅎㅎ




무서운 사자도 이렇게 깨끗이 머리를 감구요!!



조그만한 참새들도 귀엽게 머리를 감고 있네요

귀엽 ㅠㅜㅠ 

말과 캥거루도 머리를 감네요!

동물친구들도 머리를 깨끗이 잘감는 것같아요ㅎㅎ

그럼 어린이 봄이는 어떨까요?



어린아이인데도 스스로 머리를 감네요!
봄이는 스스로 잘 씻는 아이랍니당


이 책은 머리 감는 걸 싫어하는 아이
머리 감는 걸 좋아하는 아이
머리감는 걸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아이
모두를 위한 책이라네요!


아이들에게 이 책을 보여주면서
"동물 친구들처럼 깨끗이 머리 감아볼까?"라고 해보는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