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둘헛둘 숫자쇼 아티비티 (Art + Activity)
실비 미슬랭 지음, 스테피 브로콜리 그림, 박대진 옮김 / 보림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헛둘헛둘 숫자쇼>의 표지를 보면
귀여운 숫자들이 모두모여 서커스를 하고 있네요!
더 자세히 들여다봐볼까요?

 

"1의 쇼는 늘 놀라워."
숫자 1이 마술을 부리고 있어요! 모자 속에서 길다란 기린이 나타났네요
기린의 모양도 왠지 1과 닮아있지 않나요?

"2의 쇼는 가끔 걱정스러워!"
헉 2가 옆 사람 머리에 불을 붙여버렸네요!
2는 어쩐지 사고뭉치인 것 같아요ㅎㅎ
뒤에 있는 시계도 2시를 가리키고 있어요!

 

"3의 말보다 더 얌전한 말은 세상에 없을걸!"
3의 주특기는 말타기인가봐요
말등위에 서서 여유롭게 고양이도 들고 있네요
뒤에 있는 여자가 풍선 3개를 들고있는 것은 우연일까요?

"가장 힘이 센 건 4야."
4는 한 손에는3을, 다른 한 손에는 코끼리를 들고 있어요
팔다리에 근육도 울툴불퉁!
4는 정말 힘이 센가봐요ㅎ0ㅎ

"5는 자기 닭들이 자랑스러운가 봐"
5는 정말 많은 닭들을 가지고 있네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닭도 모두 다섯예요-!

"어기여차, 6의 친구들은 믿을 만하군!"
6에게는 친구들이 많아요
앞에서 보았던 힘이 센 4도 함께 6을 들고 있네요!!
게다가 6을 들고 있는 친구들은 모두 6명이에요!

 "7의 쇼는 망했네."
7은 트럼펫을 불고 있는데 모두들 귀를 막고 있네요ㅠㅜ
5와 6마저 표정을 찡그리고 있어요
아마 7의 연주실력은 엉망인가보네요..
근데 어쩐지 트럼펫의 모양이 7과 닮은 것 같지 않나요?

"8은 도망치고 싶은 마음뿐이야!"
8은 사자를 피해 도망가고 있네요
사자가 8이 넘어가야하는 구멍인지 알았나봐요!ㅋㅋㅋ
8의 동그라미가 훌라우프와 많이 닮았으니 헷갈릴 수도 있겠네요ㅎㅎ

 "9는 조마조마해. 이 쇼는 위험한 것 같은데?"
9는 돌림판에 묶여 화살을 피하고 있네요
정말 아슬아슬해보여요ㅜㅡㅜ
과연 화살은 9의 머리 위에 있는 사과를 맞출 수 있을까요..?
그러고보니 화살의 수도 모두 9개네요!

 

 
"아차차! 0을 잊어버리면 안 되지!"
쇼가 다 끝나고 숫자들이 인사를 하고 있는데
0이 뒤늦게 등장했네요!!
0을 잊어버릴뻔 했어요ㅠㅜ
0은 아무것도 없음을 의미하지만 꼭 필요하다구요!

지금까지 숫자들을 모두 소개해봤어요!
숫자들의 엉뚱한 서커스쇼를 보다보면 숫자들과 친해질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책에는 또 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어요!

페이지마다 이 작고 귀여운 쥐를 찾을 수 있어요
처음 읽을 때는 그냥 지나쳤었지만 쥐를 찾으면서 다시 새롭게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헛둘헛둘 숫자쇼>를 소개해드렸어요
숫자들마다 각자 다른 쇼를 보여준다는 것이 재밌고 흥미롭네요
숫자들의 쇼를 보다보면 금방 숫자를 익힐 수 있지않을까요?ㅎㅎㅎ
숫자가 재밌게 느껴질 거에요!
숫자들이 벌이는 엉뚱한 서커스를 보고 싶다면 한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