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숨은 그림 찾기 : 층층이 떠나요! 아티비티 (Art + Activity)
뱅자맹 베퀴 외 지음, 박선주 옮김 / 보림 / 2018년 9월
평점 :
절판


표지부터 북작복작 알록달록한 <와글와글 숨은그림찾기 층층이 떠나요!>
이 책을 보자마자 느낀 점은
와....정말 크다......였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잘 모르시겠죠

그래서 옆에 미니선풍기를 같이 찍어봤습니다
크기가 감이 오시나요?ㅎㅎ 네..정말 큽니당ㅎㅎㅎㅎㅎ
처음엔 약간 당황했을 정도로요ㅎㅎ

두께도 꽤 두껍고 뭉툭하다보니
아이들이 종이에 베이거나 그럴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다만 아이 혼자 들기엔 조금 무거울 수도 있겠어요

이제 그림책 안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우선 유람선 부분을 펼쳐보았습니다!
펼쳤을 때 크기는 가로 70CM, 세로 50CM정도 됩니다!
엄청난 크기죠..!ㅎㅎ
한장한장 넘길 때마다 새로운 세상이 펼쳐집니다~!!
한 장이 한 공간으로 꽉 채워져있다는게 재미있었어요 !


이 책은 총 9가지 공간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아파트 종합병원 도서관 백화점 주차장 영화관 유람선 박물관 체육관
이 9가지 세상에 각각 다양한 사물들과 인물들이 담겨있답니다~

 

 

각 공간에 맞춰 그려져있는 그림들이 너무너무 귀엽지않나요?ㅠ
숨은 그림찾기를 하면서 곳곳에 그려져있는 상황들을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인 것 같아요!
자세히보면 그려져있는 상황들이 재미있어요ㅎㅎㅎ


아파트에선 피터팬이 찾아오기도하고~
방에 물이 꽉차서 소방관이 구하러왔네요!(어쩌다가..)
그 밑집은 윗집때문에 물이 새는지 우산을 쓰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에는 진짜 공룡이 나타나기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객에도 중간중간 이상한게 앉아있네요ㅎㅎ


병원에는 왕자가 공주를 깨우러오기도 했네요ㅋㅋㅋ
의사가 자동차를 수술하기도하고~
저 위에는 머리에 호박이 꼈는지 의사가 끙끙대며 빼고있는 모습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구석구석 숨어있는 재미있는 장면들을 찾는 재미도 있어요!!
디테일이 정말 짱짱인 그림책ㅠㅠ

 

각 장마다 이렇게 50개의 찾기요소가 있습니다
그림이 큼직큼직해서 찾기 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용...ㅎㅎ

하나하나 찾다보면 시간가는지 모르는 것 같아요

귀여운 그림들도 보고~ 숨은그림찾기도 하고~ 시간보내기 좋은 책인 것 같네요!

참고로 숨은 찾기요소 중에는 이렇게
같은 인물들이 조금씩 다르게 등장해요!!!
달라지는 그림채를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용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