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독시 굿즈 세트 3(완)

샀다 드디어... 이제 언젠가 정주행할 날만 남았다...







spyair-kingdom

사실 전에 산 앨범도 리핑 아직 안함 ㅋㅋㅋ








니어 아트북

몰라... 나 니어 시리즈 좋아해... 구성 좋다길래 사버림












위그드라실의 여신들

개인적으로는 표제작이 더 좋았음. 하 나 이런 웅장하고 아름다운 SF 좋아한다... 로맨틱해... 감성적이야...














기이한 것과 으스스한 것

구판으로 읽었었음.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삼. 여름~가을이라 그런지 호러가 땡기더라고요













엘리자벳 야외실황

대학생 시절의 저는 뮤덕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게 제 최애극이었죠

야외실황인 건 좀 아쉽지만 그래도 공식 한글자막 있는게 어디임?








페르소나 5 메멘토스 미션 1~3 (완)

종북이 품절이고 3권이 희귀본이라 걍 이북으로 삼... 진짜 재밌었다 사실 본편 다 안 한 상태라 스포당했지만 상관없음 주인공 얼굴이 복지임

갓겜 페르소나 시리즈 아세요? 모르시면 지금바로 해보세요 UI가 까리한 턴제 JRPG입니다 저는 5로 입문했는데 전작들도 재밌댔음










요나단의 목소리(완)

리뷰로도 썼었는데 엄청 감명깊게 봐서 사버림... 하 고통스럽다 모태신앙이면서 성소수자인 삶이여








페르소나 5 코믹스

일단 1권만 사봤고 그림체 괜찮으면 4권 다 살것. 근데 마지막 출간일이 올해 초인걸 봐서는... 속편 정발 되려나 모르겠네... 5시리즈 왤케 인기 없음?










일단 이번달은 이렇게 마무리하는 걸로,,, 아 게임하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