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스킨 -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피부 고민을 잠재울 최후의 처방
아디나 그리고리 지음, 홍승원 옮김 / 미호 / 2016년 7월
평점 :
절판



피부과에 가도 해결되지 않는 각종 피부 고민들, 질환들은 어쩌면 우리의 속에서 생겨난 문제 때문일 수도 있다. 먹는 것들을 바꾸고 바르는 것들을 바꾸면 놀랍게도 당신의 피부는 180도로 바뀌어질 수가 있다. 당장 사용하는 화장품의 갯수를 줄이고 천연으로 바꿀 수 있는 것들은 천연으로 바꾸어 보라. 미친듯이 뒤집어지고 난리가 났던 피부가 거짓말처럼 가라앉고 생기있는 피부로 바뀔 수 있다.


각종 광고매체들로부터 과장 광고되어지는 화장품들. 비싸고 그리고 화학물질 덩어리이다.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거금을 들여 구입하고 여러개의 화학물질들을 매일 같이 덧바르고 있다. 우리는 스스로, 스스로의 피부를 고문하고 있는 것이었다. 해결책은 간단하다. 당장에 사용하는 화장품의 갯수를 줄이고 차라리 먹는 것에 투자하라. 우리가 먹는 것이 바로 우리 자신이 된다. 주방에 있는 천연재료들로 천연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해보라. 값비싼 화장품을 사용했을 때보다 놀랍도록 좋게 변화하는 피부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나쁜 음식과 좋은 음식을 체크해서 좋은 음식으로 우리 내장에서 부터 피부까지 좋게 건강하게 거듭나도록 꾸준히 관리하자. 값비싼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과에 가도 소용없던 피부 고민들이 차차 해결되어가는 것을 직접 지켜보라. 화장품 회사에서 하는 거짓말에 더이상 속지말자. 우리에게는 충분히 자생능력이 있다. 스스로의 치유 능력을 우습게 보지 말자. 석유와 다를바 없는 화학물질 덩어리인 화장품으로 더이상 피부를 고문하지 말자. 우리는 충분히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다. 진짜 나의 피부를 찾아가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