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공룡떼기 스티커북 : 똑똑이 공룡은 누굴까? 월드 오브 다이노소어 : 스토리텔링 공룡떼기 스티커북
제이지비퍼블릭 글.그림 / 종이비행기 / 2014년 9월
평점 :
절판


공룡은 워낙 아이가 어릴적부터 좋아하던 것이라서 어린이회관, 체험전, 책, 스티커, 브로마이드 등 접하지 않은 것이 없을 정도이다. 좋아하는 주제이기 때문에 좀더 다양하게 접근해주고 싶은 마음에서 색다른 기회가 있으면 마다하지 않는다. 늘 어떤 공룡들이 있는지, 왜 공룡이 사라지게 된 것인지 그 이유를 늘 궁금해 한다. 일반적인 이유는 알고 있지만 혹시나 자신이 알지 못하는 다른 일은 없었을까 상상하곤 한다. 초등 아이여도 자신이 좋아하는 공룡이 나온데다가 스티커까지 있으니 조카를 주자고 해도 욕심을 낸다.

'스토리텔링 공룡떼기 스티커북'은 똑똑이 공룡이 누구인지 찾아보도록 한다. 스티커를 붙이면서 다양한 공룡을 만나고, 그 특징도 알게 된다. 대표적인 공룡의 이름 밖에 알지 못했는데 책 속에는 정말 다양한 공룡의 종류가 나온다. 초식 공룡, 육식 공룡, 하늘 공룡, 바다 공룡, 공룡 배틀, 공룡 신체 검사 등 다양한 시각으로 접근하고 있어서 그 재미를 더한다. 책 속 부록에는 한눈에 보는 커다란 공룡 벽그림이 있는데 스스로 꾸민 스티커들이라서 더욱 애정을 보인다.

공룡 스티커를 붙여가며 이야기를 꾸밀 수도 있고, 스티커 붙여 놓은 채로 계속 보아도 좋다. 스티커를 붙여 가다 보면서 어느새 공룡 박사가 되어 있을 것이다. 늘 호기심의 대상이었던 공룡을 좀더 재미있는 시각으로 접근하니 아이도 좋아하고, 관심도는 더욱 높아진다. 서로 자신이 알고 있는 공룡을 말하며 공룡 많이 알기 배틀도 벌이고, 누가 재미있게 공룡 이야기를 만드는지 시합을 벌이기도 하면서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었다. 스토리텔링이 되는 공룡 스티커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