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시대 - 팝업북
상원 편집부 엮음 / 상원 / 2009년 2월
평점 :
품절





 

딸은 공룡을 무척이나 좋아해요. 여자아이라서 싫어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때부터 워낙 좋아하니 DVD, 책, 퍼즐, 포스터 등 다양한 것을 접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요즘 종종 '한반도의 공룡'을 보면서 공룡에 대한 관심이 커진지라 공룡 팝업북 하나 사줬어요. 뭘 살까 고민하다가 골랐는데 받고 나니 역시 아이의 반응이 폭발적이네요. '공룡시대'란 공룡 팝업북인데 무척이나 생생하죠? 처음 책장을 펼치면 드러나는 공룡의 모습에 아이는 깜짝 놀라면서도 아주 재미있어 하더군요.

 


티라노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맘모스, 세이스모사우루스,시조새 5가지의 멋진 팝업으로 이루어진 책이예요. 가장 익숙해서 그런지 티라노사우루스를 좋아하는데 그 생생한 모습을 무척 신기해 하더군요. 날카로운 이빨이 드러난 부분을 보면서 손을 넣는 시늉을 하기도 하면서 팝업북에 푹 빠졌어요. 아빠 퇴근해서 오니 자랑하느라 바쁘더군요. 가운데에는 커다란 공룡 팝업이 있고, 양 쪽으로는 플랩이 있는데 펼치면 공룡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만화식으로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어요.






공룡시대 팝업북이 토요일에 왔는데 주말 내내 이것만 가지고 놀았어요. 할머니 댁에 가면서도 이 책 갖고 가겠다고 고집을 부리더라구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라면 이 책 완전 열광할 것 같아요. 그 어떤 책 보다도 생생해서 멋지거든요. 다음엔 공룡에 관한 어떤 것을 접해줄까 미리부터 고민을 하고 있어요. 요즘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오니 선택의 폭도 그만큼 넓어져서 좋은 것 같아요. 지갑은 자꾸만 열리지만 그래도 아이의 반응에 기분은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