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흔한남매 18 ㅣ 흔한남매 18
흔한남매 지음,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12월
평점 :

재미있는만화책
흔한남매 18
원작 흔한남매
글 백난도
그림 유난희
아이를 웃게 만들면서도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책을 찾고 있는데, 흔한남매 18권이 딱 이더라고요. 흔한남매 시리즈는 저희 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책입니다. 더 많은 것을 보고 싶어 하게 만드는 유머와 매력이 가득한 흔한남매 18권입니다.
온 가족에게 웃음꽃을 선물해 주는 흔한남매의 공감 백배 일상들이 재미를 더해줍니다.
흔한남매의 유튜브 영상을 앙증맞고 유머러스한 만화로 풀어내어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코믹북 흔한남매 18권은 만화 중간중간 수록되어 있는 재미 가득한 놀이 페이지까지 있습니다.
흔한남매에 담긴 이야기는 "여드름 나면 좋은 점"과 "심부름 도망꾼, 에이미 참교육 하기!"와 같은 에피소드로 우리를 크게 웃게 만들며 재미있고 공감이 갑니다. 아이가 특히 "영혼이 뒤바뀐 흔한남매?!"를 아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정말 우스꽝스럽고 재미있었습니다! "어른이라서 힘든 점"이나 "에이미의 미래일기 "같은 이야기에는 배려심이 가미되어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정말 눈에 띄는 점은 흔한남매 책이 스토리와 대화형 재미를 어떻게 혼합하는지 그리고 숨은 그림 찾기, 미로 찾기, 심리 테스트를 좋아했습니다.
흔한남매 책은 남매간의 관계를 재미있고 따뜻한 방식으로 풀어내는 만화책입니다. 아이는 으뜸이와 에이미 사이의 재미있는 말다툼에 공감할 수 있었고, 가족생활의 우여곡절을 유머와 사랑으로 강조하는 이야기를 보는 것은 재미와 더불어 가족 간의 사랑까지도 느낄 수 있는 책 흔한남매 입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몰입할 수 있는 책을 찾고 있다면 흔한남매 18권 한번 보세요. 웃음과 창의성이 혼합되어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볼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읽어도 재미있는 흔한남매 18권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