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Swallowed All The Stars? 민트래빗 영어동화
민트래빗 플래닝 지음 / 민트래빗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민트래빗플래닝 - <Who Swallowed All the Stars? >

민트래빗에서 영어동화 6종이 출간되었어요.
그 중에서 Who Swallowed All the Stars? 를 읽었어요.

책 표지에 보면 귀퉁이에 QR코드가 있고 핸드폰으로 QR 코드를 찍으면 영어 동화를 예쁜 목소리 성우들이 읽어준답니다.  ^ ^

단순히 책 속 문장만 읽어주는 게 아니라 재미난 효과음과 책 속 장면을 상상할 수 있는 생생한 주변 배경 소리까지
공들여서 음원을 만든게 느껴져서 마음에 들었어요.

무엇보다 그림이 너무 귀욤귀욤해서 읽는 재미가 있는 영어동화책이었는데요. 영어 글밥은 3~4줄 수준이고 제일 많은 페이지가
10줄인 책이라 픽쳐북 읽는 아이들이 읽기 적당한 수준인 것 같아요.



 

반짝 반짝 별이 빛나는 아름다룬 마을 풍경.. 하지만 별들이 깊은 산 속 어딘 가로 빨려들어가고 세상은 어둠 속에 잠기고 말았어요.
별 빛이 사라지고, 마을 사람들이 ( 아,, 마을 사람들 졸라맨 같기도 하고, 놓지마 정신줄에 나오는 엑스트라군 같기도
하고 넘 귀엽네요 ) 슬픔에 빠지자 용감한 꼬마 삼총사가 별을 삼킨 Monster를 찾아 모험을 떠나네요.

 

꼬마들은 토끼, 사자, 악어, 원숭이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서 별을 삼킨 괴물에 대해 물어보고 동물들은 하나씩 자기가 아는
괴물의 특징을 알려주어요.  토끼의 긴 귀, 사자의 갈기, 원숭이의 긴 꼬리  .. 이런 걸 다 갖고 있는 괴물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반복적인 문장이 많아서 영어 초보 아이들도 이해하기 쉬운 영어책..

내용도 흥미로워서 유아들에게 엄마가 읽어주는 영어책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