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머리 앤 1집 10종세트 : 영어 더빙판 (10disc) - KBS, EBS 인기 방영작!
엠앤브이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렸을 때 정말 푹 빠져서 보던 애니메이션인데 아이들도 관심을 기울여서 아이들과 함께 보았어요.


어렸을 때 보던 화면 그대로 였지만, 영어 공부를 위해 영어 더빙판으로 보니 좀 낯선 느낌도 들었어요. 아이들은 영어 더빙판으로만 봐서 감상이 어떤지 물었더니 빨강머리 앤은 정말 수다쟁이라고 하네요.

 

농장에 필요한 남자아이를 입양하려다 착오가 있어 앤이 오게 되었는데 매튜 아저씨는
앤을 받아들이고 싶었지만 무서운 마릴라  단호박 마릴라 때문에 주춤주춤..
어렸을 때부터 다이애나나 길버트 보다 매튜 아저씨가 제일 좋아 ~~ 했던 저라서
매튜 아저씨 ~~ 부르며 몰입하며 보니 ,, 그 모습이 웃긴 지 아이들이 깔깔 웃네요.

추억의 애니메이션을 아이들이랑 같이 보니 좋았어요. 대사가 많고 쉴 새 없는
앤의 수다로 난이도는 좀 높은 편이고 스토리는 지금 봐도 찡 ~~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