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더 빌더 10종세트 (10disc) - LA타임즈의 "꼭 봐야하는 어린이 DVD 선정"
엠앤브이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LA 타임스에서 " 꼭 봐야 하는 어린이 DVD"로 선정되었다는 애니메이션 DVD예요.
중장비와 건설현장이 나와서 아이들이 좋아하겠구나 .. 라고 생각했는데 중장비 너무 귀여워요.

불도저랑 포크레인, 덤프트럭 , 크레인들이 다 눈이 달려있고 중장비인데 겁도 많고 귀엽네요. ㅋ ㅋ 특히 노랑이 Muck  가 미니언즈 닮았다고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중장비들과 함께 집도 짓고 울타리도 고치고 매번 짓는 건축물은 다르지만  못을 박고 나사를 돌리고 볼트를 조이고 , 각자 성격다른 중장비들도 자기 몫을 하네요.

소싯적에 중장비 좋아하던 우리 아들도 재밌게 봤어요.  작업장 개조도 하고 산책로도 만들고 마굿간도 만들고  보다보니 뚝딱뚝딱 고치고 만드는 Builder 라는 직업 세계도 잘 알게 되었어요.  진로교육 처럼,  사육사가 꿈인  아들도 DVD 보는 동안에는 건축가의 매력에 푹 빠진 것 같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