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 10 2집 다 보고 이번엔 바다탐험대 옥토넛 DVD 시작했어요.

미취학  남자아이들에게 인기 짱이라는 옥토넛이지만, 3학년, 5학년 아이들이라 처음엔 옥토넛은.. 쪼음.. 유치한 듯 이라며 빼더니 ~~  틀어주니 역시나 엄청 재밌게 봤어요.  ㅎ ㅎ .. 이럴 줄 알았네요.


 
동물을 너무 좋아하는데 옥토넛은 스토리따라 영어공부도 하면서 완전 귀여운 바다해양생물들에
대해서도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체크! 체크 ! 체크 !  캡 ! 캡! 캡틴 !  노래할 때 특히 너무 귀여워요  ><

 


BBC에서도 인기리에 방영되었다는 옥토넛 . 디즈니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그래픽이 넘 귀엽고 친근하네요.
바다탐험대들이 서로 탐험을 하며 대화를 많이 해서 대화체를 익히는데 특히 좋은 것 같아요.
 

흑등고래에게 천연 썬크림을 찾아주는 모험도 하고 , 바다벌레 레미피드를 찾는다고 하기도 하고
조금 어설픈 듯 한 탐험대라서 더 정이 가는 것 같아요. 귀여운 그림체와 짧게 짧게 잘라서 말해주는 대화체 말투라서 영어 공부 용으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전 해류와 거북이가 나오는 스토리가  , 니모를 찾아서도 생각나고 해서 재밌었어요.
자막은 한글, 영어, 무자막 중에서 설정할 수 있는데 기본 설정되어 있는 걸로 트니
내용은 영어자막으로 , 노래파트만 한글 자막이 나왔어요.
 


DVD 세트의 부록으로 들어가 있는 포스터도 재밌는데 다양한 해양생물들에 대해 설명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신기한 이름의 물고기도 있어 진짜 있는 생물이 맞는지 인터넷으로 검색까지 해 봤답니다.
 
유아부터 초등생까지 재밌게 볼 수 있는 DVD 인 것 같아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