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Dear. George; 디어 조지 (총4권/완결)
우주토깽 / W-Beast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명한 작가님의 소설이어서 구매했는데 시간과 공간의 물리적인 한계를 뛰어넘은 애절한 사랑이 느껴져서 감명깊게 읽었습니다.
소설의 주요 키워드는 회귀물이었습니다. 회귀물의 묘미는 인생을 다시 시작하는데 있어서 미래에 일어날 일을 미리 알고 똑같은 상황에 부딪쳤을때 과거와 다른 자세로 대처하는데 있어서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불운한 사건에 휘말리거나 사고를 겪게 되고 삶을 리셋하여 다시 시작하고 싶은 꿈을 가져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였습니다.
대신 회귀물은 과거에 일어났던 사건의 구간이 반복되기 때문에 다소 늘어지는 느낌이 있을 수 있는데, 디어 조지의 주연 캐릭는 또한 과거에 일어났던 비극적인 사고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대처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함에도 불구하고 등장인물이 막고 싶어했던 비극적인 사건들은 다른 형태로 나타나 읽는 내내 안심하게 만들 수 없는 긴장감과 흡입력을 안겨주는 글이었습니다. 
또한 주연 캐릭터들의 애절한 사랑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증표들, 살아있는 인물처럼 악랄하면서 현실적인 악역들, 밀도있는 이야기 구성들로 간만에 정말 감동을 받으며 소설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