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 샌드위치
시바타쇼텐 엮음, 조수연 옮김 / 시그마북스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뉴 샌드위치]는 일본의 유명하고 핫한 샌드위치 맛집 여러곳을 취재하여 만든 레시피니까, 정말 요즘 트랜드 경향에 따르는 샌드위치여서 새롭게 배울 점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책을 펼쳐보니까 그 기대감을 충분히 충족시키고도 남을만한 풍성하고 알찬 레시피들이 꽉 차있어요.
사진도 얼마나 깨끗하고 선명한지요.

정말 먹음직하고 책에서 샌드위치의 맛있는 스멜이 펄펄 날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단면이 잘 보이게 사진도 첨부 되어,
아름다운 빵 사진이 군침이 날 지경이네요.

저는 하드계열 빵을 만들어서 샌드위치 자주 굽고 있는데, [브랜뉴 샌드위치]를 보고 익혀서 요즘 핫한 흐름의 세계에 들어가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레시피들이 아주 알차고 풍성하거든요.
135가지의 비밀 레시피를 아낌없이 공개해서 얼마나 행복한지요. 샌드위치 만들어 매일 도시락 싸고 있는데, 책에 나와 있는데로 여러가지 샌드위치 싸는 법을 배워서 변화를 주어 메뉴의 다양화를 꾀할 수 있겠어요.

요즘 핫한 최신 샌드위치 트렌드를 만나봅니다. ​​

요즘 핫한 샌드위치 맛집 레시피 135는 196쪽에 걸쳐 CONTENTS가 5가지로 나뉘어 샌드위치 재료별로 목차가 구성되었고, 하나의 샌드위치에 여러재료가 쓰인 경우는 주재료에 따라 분류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도 책에 수록된 것처럼 다섯가지 큰 목차에 참고 사진을 넣어, 앞으로 구매하실 독자님들이 알아보기 쉽게 배치 해봤어요.

샌드위치는 사용하는 빵에도, 속에 넣는 재료에도 한계가 없이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히 만들 수도 있고, 좀 더 신경써서 만들고 싶으면 특별한 재료를 준비해서 만들기도 하지요.

그래서 아이디어에 따라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어요. 그것이 샌드위치의 매력이지요. 그런 아이디어를 이 책을 보면 더 편하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이 책에서는 요즘 인기 있는 베이커리와 샌드위치 전문점 17곳의 135가지 샌드위치를 상세한 레시피와 함께 소개하고 있어요.

각 점포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최신 샌드위치 트렌드를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