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수학리더 기초개념 초등 수학 3-1 (2017년) - (구. 개념 뿌리뽑기 수학) 초등 수학리더 (2017년)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이번에 천재교육 서포터즈로 함께하게 된 수학문제집은 이렇게 세 권입니다.

수학리더 기초 개념

수학리더 실력 응용

유형격파 초등수학


수학리더의 시리즈는 기초 개념, 기본유형, 실력 응용인데




기본유형 대신 유형 격파를 받아 아이와 함께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서포터즈가 되기 전에 이미 예습을 하고자 풀고 있었던 문제집들이 있어서 어떻게 학습배치를 해야할지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근데 뭐 미리미리 걱정하고 어떻게 공부를 다하지? 보다는 아이와 함께 하나하나 아이의 상황에 맞게 내가 풀려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수학리더 기초 개념을 이렇게 활용하라고 설명되어있는데 저는 아무래도 방학중이기보다는

진도보다 조금 빠르게( 대략 한 단원?) 예습 교재로 이용해 볼 생각입니다.









일단 제가 좋아라하는 문제집의 구성입니다.ㅎㅎㅎ

여백의 미가 충만한~~!!!




 


이 책을 고이고이 뒀다가 2월 1일 오픈했습니다.

제가 계획한 대략 한 단원, 한 달 정도의 예습으로 이용하기 위해서 말이죠.ㅎㅎ


근데 계산착오가....

녀석이 오늘 개학이다보니 아침에 일찍 일어났고 태권도에 수영장에 운동을 하고 온터라...

문제집풀어볼까??하고 시작하자말자????

졸더라구요.



조는 녀석 붙잡고 공부시킨다고 뭐가 되겠누....하고 2페이지에서 마무리 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문제집으로 방학동안 접해본 터라 문제를 수월하게 풀어내더라구요.ㅎㅎㅎ



지금 시기면 초등 문제집은 어떤 걸로 구입해야하는지...초등수학은 어떻게 풀어나가야하는지 모든 엄마들이 걱정하게 되죠.

어떤 문제집을 추천하기보다는 내아이에게 어떤 문제집이 맞을지 많은 정보를 접해보고 그렇게 아이들에게 초등참고서를 구입하셨으면 좋겠고

그런 선택에 있어서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천재교육 서포터즈 6기 활동을 위해 교재 지원 및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 받았으며체험을 통한 느낀 점을 소비자의 시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