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 밥숟가락으로 정말 쉽게 만드는
이밥차 요리연구소 지음 / 이밥차(그리고책)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밥차의 신간

{밥숟가락으로 정말 쉽게 만드는 간단요리}예요.

이밥차 레시피는 누구나 만들 수 있게 간단하고 맛있는 걸로 유명한데

정확한 계량이 필요없이 밥숟가락만으로 요리를 한다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요렇게 분류가 되어 있답니다 -

그날그날 땡기는 음식이 다르잖아요 -

어떤날은 한식, 어떤날은 짜장면 ㅎㅎ

그날그날 땡기는 장르로 먼저 찾으면 되니까 참 유용한듯 싶네요 :)

 

 

 북유럽 감성 돋는 파트별 표지.

살림이 편해지는 가벼운 주방만들기

이런 노하우들은 알아두면 유용하게 써먹는다죠?

 

 

 

 이렇듯,

식재료 쇼핑 노하우나  장보기 핫플레이스,

이 책에서 나오는 계량법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누구나 좋아하는 오징어 덮밥!

요리과정도 이렇게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요리책 몇권쯤 사다보니

상세 과정 사진이 없는 요리책들은

감이 안와서 영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요리책은 무조건 과정 사진이 첨부된걸로 구매하는데

간단 요리는 요렇게 사진에다 부가설명까지 있어서 참 좋았어요 :)

 

 

요거요거!

꼭 만들어보려구요.

돈부리 좋아하는데 -

스팸으로 돈부리라니. 굿 아이디어!

 

 

 먹음직스럽죠?

아이디어뱅크 이밥차답게 만두피로 라자냐+_+

요것도 꼭 만들어봐야겠어요.

 

 

 

 요렇게 간식으로 먹을 바나나 치즈호떡까지.

바나나와 치즈와 흑설탕의 궁합은 어떨까요?

기대되네요 :)

 

 

 

 

 

여러 장르의 레시피들이 있어서

하나하나 만들어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재료도 간단, 조리과정도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은 [간단 요리]

가볍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책 찾으신다면 추천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