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 벌린 아산 냉전자유주의 프로젝트 1
마이클 이그나티에프 지음, 이화여대 통역번역연구소 옮김 / 아산정책연구원 / 2012년 8월
평점 :
절판


사랑에 빠졌을 때, 둘의 관계1943년 여름, 퍼트리샤가 다른 사람과 사랑에이었다. 그녀가 관심을 보인다.
호을 넘어서 진정한 불행으로 치닫고 있었다. 그네진으 프랑스계 쿠바인이자 하버드 대학원생인 자크새인 자크 아브레우었다...
 유머감각은 바닥이었다. 그린이 기억하기로 그는 굉장한 미남이었지만 유머가가에 뮤지컬 〈오클라호마)를 보기12월, 퍼트리샤, 아브레우, 벌린은 뉴욕에 뮤지컬 〈=고 공연 후 호텔로 돌아왔다. 퍼트리샤와 아브레우는 범리이오는 벌린의 옆방에 들다. 잠자리에 든 그는 벽을 통해 흘러나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다음아침, 그는 체크 아웃을 하면서 방 열쇠를 가져와 버렸다. 그리고 남은동안 그 열쇠를 간직하였다. 1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