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컬러
박선영 지음 / 북스타(Bookstar)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과 사람사이에서 첫인상은 그사람의 인품만큼이나 큰 영향을 미치지요

최근 tv에서 어울리는 톤의 옷을 찾아주는 장면을 보면서

옷의 톤에 따라 그 사람의 느낌이 달라지는 걸 보면서

나는 어떤 톤의 색의 옷들이 잘 어울릴지 한번 알아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대를 처음본 순간~"이라는 노래가사처럼 첫대면에서 주고받게되는 스파크

그때의 내가 상대방의 마음에 어쩌면 평생각일될수도있으니 말이죠



이미지메이킹을 위해서는

자신을 알고 자신을 계발하고, 자신을 포장해서 자신을 팔고 자신에게 진실하라 의

5단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스스로에 대해 알고 그중에서 어떤 부분을 부각할지를 결정, 그부분을 살려서

나의 장점이 돋보이게 만드는것, 그렇게 나의 이미지를 최상화 시키는 과정에서

내가 나를 알게되는 나에게 진실한 마무리가 되는 것인가봅니다

표정, 용모, 말씨, 태도등에서 보여지는 나의 이미지들을 잘 메이킹하는것 그것이 이미지메이킹인거지요



퍼스널 컬러란 피부색, 머리카락색, 눈동자색에 나타나는 타고난 색을 말해요

그 타고난 신체의 색을 찾아 퍼스널 컬러를 찾게되면 피부톤이 화사해보이고 다트서클은 희미하게

피부결점은 옅게 눈동자는 더욱 반짝이고 그 색이 강하게 얼굴색이 예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이런 퍼스널컬러는 cool type과 warm type 으로 나눌수있고

그런 퍼스널컬러에 따라서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 타입으로 스타일링하는법까지 잘 보여주고있어요

각 계절타입의 여성들은 어떤 피부특징을 가지는지 어떤 톤에 맞추어서 패션, 헤어, 메이크업을 해야하는지

잘 짚어주면서 각 커럴별 연예인들도 보여주니 그 이미지를 기억하기 편하더라구요

차근차근 읽어내려가면서 나는 어떤타입에 가장 가까운지 알아보고 그에 맞게 스타일링을 하면되겠구나

싶었답니다




그외에도 기본 피부관리법, 아이와 치크, 립 메이크업 방법

그리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을 상승시키는 메이크업에서 내추럴, 클래식,로맨틱, 엘레강스 이미지스타일링방법

호감적인 남자스타일방법까지 컬러링과 이미지스타일링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가득한

북스타의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컬러>

차근차근 읽어내려가면서 나만의 퍼스널컬러와 나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아보면 좋을것같아요




#북스타, #운명을열어주는퍼스널컬러, #퍼스널컬러, #박선영, #이미지메이킹,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북스타, #운명을열어주는퍼스널컬러, #퍼스널컬러, #박선영, #이미지메이킹,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북스타, #운명을열어주는퍼스널컬러, #퍼스널컬러, #박선영, #이미지메이킹,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