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왔어요! 피리 부는 카멜레온 161
토 프리먼 글.그림, 아이생각 옮김 / 키즈엠 / 2015년 1월
평점 :
품절


택배 왔어요!


글.그림 : 토 프리먼    옮김 : 아이생각

 

 


항상 새로운 매력이 담긴 키즈엠의 도서!

주인공 딕비의 모습이 그려진 표지는..


보기만 해도 장난기 가득한 책 같죠? ㅎㅎ

 

 

 

 

 

주인공 딕비는 우체부예요.


배달할 물건이 많은 딕비는 물건을 수레에 싣고 출발했답니다.



초록색상자는 나뭇잎 마을의 식물원!

 

 

 

 

 

 

식물원에는 동물들이 참 많네요~



이야기를 읽으며 물건을 받을 프레드씨도 찾고


식물원 곳곳에 숨겨진 물건들도 찾아봤어요~

 

 

 

 


트럼펫, 카우보이 모자, 장난감 자동차, 수도꼭지 등


여러 물건들이 구석구석에 잘 숨어져 있네요. ㅎㅎㅎ

 

 

 

 

 


딕비는 프레드씨에게  굶주린 식물들을 위한 파리를 전달하고


다음 배달을 출발했어요.


 

다음 배달은 먹을거리 시장에서 핫도그를 파는 진저씨~^^

 

 

 

 


 


구석구석 숨은 숨은 그림 찾기는

 

 아기자기 한것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들이 참 좋아할만한 아이템이네요.

 

 

 

 

 

 

<택배 왔어요!> 에는 택배배달을 하는 딕비씨와


택배를 받을 다양한 직업을 가진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직업이 어울리는 장소에 대한 소개도 되어 있죠~

 

 

 

 


마을의 여러 곳에 배달을 마친 딕비씨는 마지막으로 딸 루나에게 택배를 배달하러 간답니다.


그리고 루나의 생일잔치에 도착해서생일선물을 전해줘요^^

 

 

 

 

아빠에게 생일선물로 씽씽이를 받은 루나는 정말 행복하겠죠?

 

 

 

 

재미있는 이야기속에 숨겨진 숨은 그림을 찾아보는 <택배 왔어요!>.

서연이는 이야기 중간중간 나오는 숨은 그림 찾기가 재미있는지


푹 ~ 빠져서 열심히 찾곤 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