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친구를 만나는 방법 사과씨 문고 1
정유리 지음, 원정민 그림 / 그린애플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진짜 친구’를 사귀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

초등학교 저학년 동화 시리즈
〈사과씨 문고〉의 첫 책

"나는 꼭 완벽한 친구를 사귈거야!"

#완벽한친구를만나는방법

@greenapple_vision

새 학기가 시작된 일주일,
미래는 벌써 절교한 친구가 세 명이다.
어느 날 신기한 물건을 파는 할아버지에게
'내 마음대로 친구' 상자를 건네 받는데..

미래는 자신과 완벽하게
맞는 친구를 만났을까?

👭

초등학교 저학년들은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인 모습이 있다.
아마도 친구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정확하게 잘 모르기 때문일 것이다.

<완벽한 친구를 만나는 방법>에서는
새학기 아이들의 모습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풀어내어 웃음을 준다.
더불어 나보다 친구를 먼저 생각하고
소통하며 다가간다면 친구와의 관계에서
기쁨을 느낄 수 있다는 메세지까지.

'진정한 친구란 무엇일까?'

딸은 얼마전 찐친이랑 다툰 뒤
사과 편지를 먼저 보내고
다시 사이가 좋아진 적이 있다.
(역시 먼저 손을 내미는 것이 최고

초등학교 3학년 1-2학기
교과랑 연계되어 있어 유익함까지!

마침 우리 딸이 초등학교 3학년!

새 학기 친구 관계로
고군분투하는 아이가 있다면
이 책을 권해주고 싶다.

분명, 진정한 친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해당도서는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완벽한친구를만나는방법 #정유리
#그린애플 #새학기 #친구 #책추천
#초등도서 #연계도서 #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