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 키스 - 내가 선택한 금지된 사랑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 3
스콜피오 리첼 미드 지음, 전은지 옮김 / 글담노블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트와일라잇을 통해 "뱀파이어"의 매력에 빠지고 있었다. 하지만 이 소설의 뱀파이어는 트와일라잇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처음엔 잘 알지 못했지만, 다 읽고 나서야 이 소설이 시리즈물이라는 걸 알게되었다. 참 바보같은..하지만 이 책 앞부분에서 간력하게 설명을 해주서 읽기에는 어려움을 느끼지 못했다.

 

 

아카데미 졸업을 앞둔 로즈는  실전훈련에 로사가 될 줄 알았지만, 그의 남자친구인 크리스티안을 맞게된다. 처음엔 투닥거리면서 싸우기도 하지만, 둘은 좋은 친구가 된다. 그런 로즈에게 얼마전 죽은 메이슨이 보이기 시작했다. 메이슨의 얼굴은 너무 슬퍼보였고, 그런 메이슨을 보고 로즈는 혼란스러워 했다. 리사와 결속이 되어있는 로즈는 로사가 느끼는 감정, 느낌등을 똑같이 느낄 수 있었다. 영적마법을 쓸 수 있게된 리사는 "마나"라는 왕족 비밀 모임에서 가입하길 원하지만, 리사는 단호하게 거절한다.  하지만 그들은 포기하지 않고 리사를 환영회에 초대한다.  그에 화가난 리사는 나쁜 영적마법을 쓰고 만다. 그것을 안 로즈는 리사에게서 증오심과, 나쁜 마음을을 자기에게로 끌로가서 리사를 안정시킨다. 그 마음을 받은 로즈가 폭발을 하고 만다. 그런 로즈를 스승인 디미트리가 진정시키자, 로즈에게 메이슨이 다시 보이기 시작했다. 메이슨은 경고했다. 그들이 온다고...그러자 스트리고이 무리들이 나타나 아카데미를 공격했다. 수호인들은 쳐들어온 스트리고이들의 침략을 막지만, 도망친 스트리고이들을 다 해치우기 위해 은신처로 가지만, 그 곳에서 사랑하는 디미트리는 사리지게 된다. 로즈는 그런 디미트리는 찾기위해 아키데미를 떠난다..

 

 

처음 제목만 봤을때는 달콤한 로맨스소설일 줄만 알았는데, 읽으면서 안타깝고, 마지막은 슬프기까지 했다. 읽으면서도 해피앤딩을 원했지만,

슬프게 끝나서 다 읽고 나서도 마음이 좋지 않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