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LAMY) 사파리 만년필 : 패트롤(2017년 한정판)
독일
평점 :


부산 서면 매장에서 구매했다.매장 직원이 제품에 대해 제대로 알지를 못하더라.매장에 물건이 있는지 직원이 헷갈려하고 한정품 색상이 뭔지 몰라 버벅거리고, 2017년 한정품 모델의 구성품이 기존 제품하고 차이가 있으면 말해줘야 할 거 아닌가. 포장 뜯고 나서야 컨버터가 없는걸 알아차렸다.시발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8-02-05 14: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매장으로는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 전달, 직원 재교육 및 모니터링하겠으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제품 구성관련해서 저희가 잘못 안내드린 부분이라면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으로 문의 접수해주시면 해당 매장으로 전달하여 반품/교환 관련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