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위드코로나 시대 돈 버는 해외주식 - 현직 펀드매니저와 강남 Top PB에게 배우는 위기 속 안정적 투자법
유나무.전래훈 지음 / 길위의책 / 2022년 3월
평점 :

코로나가 시작된지 벌써 횟수로 3년차가 되어간다.
코로나가 시작하던 2020년 가장 크게 변화했던 부분은 사람들이 주식투자에 뛰어들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주식성장의 멈춤이 여러가지 악재 중 기업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사안이 아니었기에 지금이 주식투자 적기라고 생각하고 주식투자를 하기 시작했고 나역시 그중에 한사람이다.
그러한 와중 코로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주식 코스피지수는 3000을 넘어가는 등 주식시장 자체가 큰 폭으로 성장하는 듯했으나 다시 지수는 내림새를 보이고 그에 따른 국내주식은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거 같다.
그러한 시기에 눈을 돌리게 된건 바로 해외주식.
서학개미라고 불릴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의 해외 주식에 대한 관심과 투자는 점점 그 수치가 올라가고 있는거 같다.
[위드코로나 시대 돈버는 해외주식]!
책 제목이 정말 자극적이지만 나같이 해외 주식에 관심많은 사람에게는 직관적이다! 라는 생각이 드는 제목일거 같다.
글로벌 증시 시가총액 98%를 차지하는 해외 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연이다
[위드코로나 시대 돈버는 해외주식]의 저자 유나무, 전래훈 님은 현재 펀드매니저로서 강남 Top PB라고 한다. 이 책에서 해외주식중 유망 주식을 추천해주고 있었다.
종목을 찍어주는건 좀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현재 코로나 시기에 성장하는 기업들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성장할거라는 예상에 근거래서 해외주식 종목을 추천해주고 있었다.
해외투자에 있어서 종목을 선택하는거 자체가 어려운 나같은 사람에게는 도움이 많이 되는 부분이었다.
저자는 세계 전체 시가총액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해외주식 투자야말로 안전한 투자가 아닐까 하고 얘기하고 있었다.
[위드코로나 시대 돈버는 해외주식]책에서는 해외 주식 종목 추천 이외에도 정말 나같은 초보자를 위해 해외 주식 투자를 위해 계좌를 개설하고 외화로 환전하는 방법까지도 알려주고 있어서 해외주식 초보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거 같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