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기출사 과학탐구영역 생물 1 - 15개년 수능기출문제집, 2009
이투스 편집부 엮음 / 이투스북 / 2008년 12월
평점 :
품절


나는 고2 이과반에 진학하면서 생물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이다. 

2학기가 시작될 무렵 개념문제집을 다 풀고나서 단원별로 기출문제가 수록되어있는 문제집을 찾고있었는데 친구들이나 지식in 추천도 마땅치 않아서 여기저기 수소문 하다가 수능 기출사를 알게 되었다.  

아무리 찾아봐도 펼처보기를 할 수 있는 곳이 없길래 서점까지 찾아다니면서 찾아낸 쾌거였다ㅋ 

내용도 아주 만족이고 이제부터 열심히 풀 생각이다.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