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방방
최민지 지음 / 미디어창비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어 목욕탕으로 많이 알고 있는 최민지 작가님의 신작이 나왔어요~

문어 목욕탕에서는 따뜻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이번 신작 마법의 방밥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를 할까요?

책이 도착하기 전부터 기대되는 책이였습니다~

 

어느날 심심한마을에

마법의 방방이 생겼어요~

심심한 마을 사람들은 모두 경계를 하네요...

한 명만 빼고요.

용기를 내 마법의 방방에 올라갔어요.

하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마을 사람들은 실망을 하고 다들 돌아갔어요.

혼자 남았을 때 한 번 뛰어보았어요~

그렇게 마법은 시작되었네요.

무슨 마법이 일어났을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예요~

정말이지 같이 날고 싶네요~


요즘 키즈까페에 있는 방방은 노래도 화면과 함께 노래도 나와서

엄청 화려해졌던데..


온전히 방방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얼마나 될까요?

아이들도 방방을 타면서 마법이 이뤄졌을까요?

왜 다른 사람들은 모두 가 버렸을까요?

다음엔 더 많은 사람들이 방방에 올라갔을까요?

아이와 함께 방방에 대해 이야기도 해보고,

이루어 졌으면 하는 마법도 이야기 해보고~

역시나 최민지 작가님의 따뜻한 상상력은 너무 반가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