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 Grammar Zone 기본편 2
능률영어교육연구소 엮음 / 능률영어사(참고서) / 2006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1권에 대한 리뷰는 세개나 되는데, 2권에 대한 리뷰는 없다니! (아래 글은 리뷰가 아니잖아요! 학원 홍보 아냐? -_-a) 이 책의 열렬한 애호자로서 광분하며 글을 쓴다.

나는 이 책을 학원 문법 특강 시간에 교재로 썼는데 (나는 영어학원 강사일을 한다) 솔직히 학원에서 교재로 쓸만한 책은 아니다. 설명이 너무 친절하게 나와 있어서 강사가 설명할 부분이 별로 없다. -.ㅜ

이 책을 문법을 여러번 공부 했지만, 도무지 감이 안오고 헷갈린다는 학생들에게 권한다. 1, 2권 목차를 펴 놓고 하루에 몇챕터 하는 식으로 계획을 짜 놓고, 스피디 하게 쭉 한번 공부하면 문법에 대한 감을 확실히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혼자 공부하기 정말 좋게 만들어 놨다. 얼마나 세심하게 구성되어 있느냐 하면... 삽화하나하나까지 허투루 들어간 것이 없고 문법을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삽입되어 있다. (그냥 보기 좋으라고 내용에 상관없이 이미지를 박아 놓은 문제지/자습서들은 이것 보고 반성해야 한다.)

내용도, 중심 개념을 정문일침으로 짚어 놓아, 영어 강사의 입장에서 "앗, 내가 맨날 강조하던 것이 바로 이거였다니깐!"이란 소리를 하고 싶어지는 책. 

한 가지 아쉬운 것은.... 이 야심찬  Grammar Zone 시리즈에 혹해서 능률교육연구원의 주식을 샀는데, 별로 주가가 오르지 않았다는 것.-_-;; 왜 주가가 안 오를까? 재능교육은 계속 오르는데...-ㅁ-a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