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탐정스 3 - 괴도 퀴즈를 잡아라! 과학 탐정스 3
김수주 기획, 조승연 그림, 조인하 글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마을 최고 부자인 나부자의 보물,
청화백자를 훔쳐간 별종도둑 괴도퀴즈가 나타났다!
괴도퀴즈를 찾아내려면
과학 퀴즈를 풀어야하는데요!
괴도퀴즈를 잡기 위해 다양한 퀴즈를 풀면서 과학상식도 배우는 과학추리동화.

과학시간에 배웠던 동물의 한살이 부분도 나와서 너무 신기했다고!ㅎㅎ
덕분에 퀴즈는 쉽게 풀었다네요.
책속에서본 도깨비바늘 풀 열매는
진짜 옷에 달라붙는지 실제로 한번 보고싶다고하네요.

엄마 어릴땐 많이 봤는데
요즘엔 볼 기회가 잘 없다그지?

괴도퀴즈의 과학퀴즈를 풀면서 추리해보는 과학추리만화.
재미있게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