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시리즈는 아마 많은분들이 아실꺼예요ㅡ 수학뿐만아니라 사회.역사 과학 영어 국어까지 전과목으로 다 나옵니다. 기출심화 N제는 기출심화 유형서로 심화문제가 많이 담겨있어요. 베이직수학을 먼저 하고 다음교재로 선택하시면 좋을꺼같아요1학년 2학기 수학은 기본도형부터 평면 입체도형까지. 개념확인은 필수! 한페이지로 정리가 잘되어있어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개념확인 후 시험에 꼭 나오는 적둥유형과 시험에 잘 나오는 심화유형까지 완벽하게 익혀봅니다. 실전테스트까지 풀어보구요. 최상위 문제까디 만나볼수있어 좋았어요. 혼자 해결했을때의 그 성취감은 진짜 느껴보지않으면 몰라요! 풀다 모르는것은 해설을 보면서 어디부터 막히는지 어디가 틀렸는지 꼭 확인하기.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 한권 재대로 풀고나면 1학년 수학은 완벽하게 마스터한거겠죠? 수학빈틈없게 열공해보자!!
중1 시험이라는것을 처음 접해보면서 다른 과목은 교과서 위주 암기가 가능했다면 수학은 절대적으로 개념 이해와 함께 많은 문제를 풀어본게 도움이 많이 되었던거 같아요. 개념니해하기 쉽게 잘 정리된 문제집은 중1수학문제집이 필수라는걸 느끼게 해줬어요. 개념부터 차근차근 중1수학문제집 체크체크 베이직 여름방학을 맞이해 2학기 선행학습을 시작해보려고해요. 수학문제집 구성이 어떤지부터 살펴보고 선택하는편인데 이 교재가 구성이 참 알찼어요. 딱 필요한만큼 문제가 들어있어요2학기 수학은 도형이 대부분이네요 입체도형의 겉넓이와 부피까지 구하고나면 중1학년 과정이 종료되네요. 그.어떤 개념서보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더 쉽게 집아주어요. 읽으면서 이해가 쏙쏙 풀면서 이해가 된다면 개념체크로 다시한번 이해하고 개념 이해 점검편인 개념완성까지! 개념 적용문제로 개념완성이 되었는지 확인해보면 수학 단원마다 나오는 개념 이해는 끝. 특히 인상 깊었던것이 각 단원이 끝나면 개념정리가 잘 될거잇어요. 정답지에도 해설이 세세하게 되어있어 스스로 학습하는 중학교 문제집으로 추천합니다ㅡ
제목부터 끌려하던 책. 아사도라문 프린세스 에메랄드 1권 어느날 공주가 되다. 에메랄드빛 표지부터 뭔가 설레이게하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책이예요. 전 세계 30개국 아이들이 읽었고, 국내 200만부 판매된 아사도라문의 스핀오브작 그동안의 공주이야기들과는 차원이 다른 프린세스 에메랄드. 디즈니 인어공주보다 톡톡 튀는 인어공주라고해서 궁금하기도 했고 기대도 되었던 그런책이예요. 부록으로 나만의 왕관만들기 나만의 머리 장식을 만들어보면서 에메랄드처럼 나한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생각해보면서 만들기를 해보았는데요. 황금왕관이 짠~~~♡ 작고 귀엽네요.
신간이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그리스로마신화가 벌써 39권이 나왔습니다. 길고 긴 여정을 잘 이어오고 있는 아주 유일한 책이거든요. 다음권 언제 나오냐고 계속 기다리는 책도 아울북 그리스로마신화가 유일한거같아요 마케도니아를 그리스 세계의 강자로 우뚝 서게 한 필리포스 2세와 신들의 축복 아래 태어난 왕자 알렉산드로스! 이들이 이끌어 갈 마케도니아의 미래는? 올림포스 신들과 함께하는 그리스·로마 신화 대탐험 이야기의 깊이가 있고 이야기의 흐름을 파악해가면서 읽어야하니 생각보 더 많이 하게 되고 인물들의 관계도 파악해야하니 몇번씩이나 다시 읽어보게 하는 매력이있어요.신화 속 강력한 괴물 스티커도 모아보고 개성 강한 캐릭터와 역동적인 만화스토리를 보면서 더 흥미롭게 볼수잇는 초등인문학이예요. 만화속 신화 내용을 더 재미있게 다뤄주는 교양 페이지를 요즘엔 더 잘보거든요. 어렵지 않게 역사 속에서 살아 숨쉬는 영웅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신화 대모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그리스 로마신화 추천해요!
어린이를 위한 교양도서 벌거벗은 세계사를 통해 여러사건과 위대한 인물을 배워나갈 수 있는점에서 초등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린이도서예요. 초등사회, 그리고 중등 역사 총정리. 읽으면 분명 얻는게 있는 그런책. 벌거벗은 세계사 관련내용 QR를 통해 방송시청도 해보면 좋아요. 확실히 눈으로보고 들으니 더 쉽고 재미있더라구요. 9권은 인류 최악의 전염병과 바이러스편이예요.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시대적 흐름인거같아요. 그래서 아래 세게사 한국사 연도별 정리되어있는부분은 정말 좋더라구요. 지금 어느시대 어디쯤 이야기를 보고 있는지 파악하면 좀 더 이해가 쉽잖아요. 어린이도서로 쉽게 보기 좋지만 사진과 그림, 그리고 약간의 만화체로 지루하지 않게 볼수있어요 전 리얼한 사진이 옛시대를 타임머신 타고 간거같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