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 6 -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박사 6
에그박사 지음, 홍종현 그림, 박송이 글, 장민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일전 에그박사6권 출간기념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온라인 팬미팅이있었어요ㅡ
우와 진짜 인기실감했던게 접속자수보고 깜놀ㅎㅎ
넘 유쾌하고 재미있었던 시간이었답니다.

요렇게 한번씩 팬미팅할때마다 팬이늘어요ㅋㅋㅋ
우리집딸들도 그렇게 에그박사를 접하게 되었고
벌써 6권을 만나게되었네요~

자연생물관찰만화로
평소 실제 볼수없었던 신비로운 생물을 생생하게 만나볼수있어 좋았는데요.
만화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등장하는 생물들을 집중탐구해볼수있어요.
6권에서는 뱀, 도마뱀, 악어, 거북 다양한 파충류를 탐구해봅니다.

특히 바다거북과 육지거북의 비교가 인상깊었다고하네요
다 똑같은 거북이인줄알앗는데
이젠 정확히 구분할수있다는거보니
우리딸도 이젠 제법 지식이 쌓이고있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