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오해요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이들에게 인기만점 흔한남매.
유투브에서 봤던거같은 오해요 시리즈가 책으로 출간되면서 깔깔거리는 소리가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그렇게 재미있어?
하고 읽다 보니 내가 더 푹 빠져서 봤던건😅ㅋㅋㅋㅋㅋ

익살스러운 말장난 때문에 펼쳐진 에피소드들.
오해와 관련된 상황들이 기발하다싶을 정도로 잘 풀어냈더라구요~
역시 에이미와 으뜸이 믿고봅니다.

각 에피소드들은 2쪽분량으로 아주 짧게짧게 나와서 잠깐잠깐 시간떼우기에도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특히 답을 도무지 예측하기 어려웠던 퀴즈도 풀어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실사부분에서는 아이들이 유투브에서 보던 바로 그모습이라며 반가워하더라구요ㅋㅋㅋ
흔한남매 오해요 진짜 재밌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