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별난 방탈출 4 흔한남매
김언정 지음, 차차 그림,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달력은 흔한남매와 함께하네요!^^

흔한남매 별난 방탈출4 속 부록으로 들어있던 신년달력은
우리딸 방에 붙여놓고 새해를 맞이했네요.
흔한남매의 인기 콘텐츠인 방탈출 시리즈 저도 재미있게 봤는데요
그 콘셉트를 책으로 나온게 벌써 4권이네요.
반전에 반전을 더하는 스토리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요.
책속에 퀴즈도 있고 숨은그림찾기도 있어서 한장한장 넘기는 재미가 더해졌네요.
우리딸들은 깔깔깔 거리면서 보거든요.
이번 4권에서는 곤충상식퀴즈와 스무고개같은 깜짝큊즈도 있고
안흔한 추리력 퀴즈도있으니 아이들과 함꼐 보면 즐거운 시간이 될꺼같아요.

책속 에이미와 으뜸이의 캐릭터는 언제봐도 귀엽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