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봇V 우주수호대 세계국기카드
미래엔아이랑 편집부 지음, 영실업 원작 / 미래엔아이랑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방학을 하고 일찍이 집으로 온 아이들.
시간도 많고 놀자놀자.ㅎㅎㅎㅎㅎ

국기카드 들고와서 국기 맞추기도하고 수도맞추기도했어요.
또봇 친구들과 함께 세계 주요 120개 국가의 국기와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수있답니다.
아이아, 유럽, 아프리카,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오세아니아등
총 6개 대륙을 색깔별로 나눠져있어서 구분도 쉽네요.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다양한 나라를 간접적으로 만나보면서
그나라의 문화와 자연한경까지 카드 한장으로 담겨있어서
놀면서 학습까지 되어서 좋아요.
아마 당분간은 아주 잘 가지고 놀예정!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