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6 -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6
트롤 원작,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탐정 극장판이 애니북으로 나왔네요!
뿡뿡 엉덩이탐정 티비로 보고 또보고 ㅋㅋㅋㅋ
엄청 좋아해서 다 외울판이거든요.
아이들이 추리의 세계에 빠지더니 나오지를 못하네요.
엉덩이탐정책도 매번 너무 재미잇게 봐서 우리집 애들보는 만화책중에서
유일하게 너덜너덜할정도예요.
특히 둘찌가 너무 좋아해^^;;;

이번책은 극장판 에피소드라 엉덩이탐정의 아버지 
엉덩이 댄디도 함께 모험에 합류하는데요.
엉덩이 탐정은 수수께끼를 풀고 텐텐마을을 구할수잇었을까요?
궁금하면 함께 읽어요 ㅋㅋ

아이들에게 추리도서는 상상하고 이야기하고 질문하면서 
놀이 중심 독서활동의 기초훈련에 도움이 되는거같아요.
똑같은책을 매번 보고 또봐도 재미잇을까 싶은데 
그래도 재미있대요.
아이들 덕분에 저도 함께 정독해요.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