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피 키드 9 - 잘못된 만남 일기 윔피 키드 시리즈 9
제프 키니 지음, 지혜연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말은 언제나 자유롭게.
오전엔 영화 두편보고
오후엔 내내 책읽기.

애들 책보는동안 나도 육아서적 한권~
코로나 덕에 바뀐 주말 일상.

학습만화를 주로 보지만 글밥많은책도 잘봐요! #윔피키드 이책은 예림이가 추천하는책. 재미있어서 몇번 반복해서 보네요ㅡ
이거 재밌다고 엄마도 읽어보랍니다~📖

계획에 없던 자동차여행을 떠나는 그레이네 가족의 좌충우돌 뒤축박죽 여행기가 담긴

조그믄 정신없어보이지만 읽는내내 피식하며 웃음 지을 수 있는 책이예요.

초등책으로 딱이다 싶은것이 우리딸이 진짜 좋아하네요.

어린이책부분 1위한 이유가 있네요~


약간의 반전결과가 궁금하다면 꼭 읽어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