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발명왕 27 - 집을 위한 발명 내일은 발명왕 27
곰돌이 co. 지음, 홍종현 그림, 박완규 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일은 발명왕 27권 드디어 나왔네요.

집을 위한 발명.

그리고 함께 오는 발명키트가 꽤 흥미로웠어요.

알록달록 형광 메모보드만들기.

아이들은 발명키트 너무 좋아해요.

우리딸도 반응 최고였는데 말이죠.

초등과학 내일은 시리즈 중에서 발명왕편.

특히 남자아이들이 더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우리딸도 과학의 원리에 요즘 관심을 많이 가지는 시기라

함께 발명키트도 만들어 볼수있어 좋은시간이 되었어요.

 

형광보드만들기에 대한 자세한 만드는 법도

사진으로 잘 담겨있어서

아이들이 보면서 따라하기 좋더라구요.

만드는것에서 그치면안되죠.

형광물질과 자외선이 만나면 빛나는 원리에 대해서도

알아야겠죠?

자세히 잘 나와있는데 아직 완벽하게 다 이해하기는 어려웠지만

어떤 원리로 이렇게 빛이 나는지는 대충이해를 했다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