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는 진료를 파는 것이 아니라 위로를 팔고, 변호사는 법률지식을파는 것이 아니라 보호받을 권리를 팔며, 공무원은 행정 서비스를 파는것이 아니라 애국심을 팔며, 정치가는 정책을 파는 것이 아니라 희망을팔며, 자동차 회사는 기동성이 아니라 휴식을 팔며, 노래방은 우정을,
전화회사는 이해를, 음식점은 가족애나 전통을, 찜질방은 안도를 팔려고 노력해야 한다.
자신이 어떤 가치를 팔아야 할지 모른다면 목욕관리사에게서 친절과배려를 얻어서라도 팔기 바란다. 친절과 배려는 어떤 사업가나 어떤 직업을 가진 사람도 얼마든지 공짜로 만들어 팔 수 있는, 가장 이익이 많이 남는 상품이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