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자수 모티브 A to Z - 꽃 자수부터 동물 자수까지 유럽풍 자수 도안 114 자수 A to Z 시리즈
컨트리 범킨 지음, 김혜연 옮김, 헬렌정 감수 / 경향BP / 2016년 3월
평점 :
품절


언제나 프랑스자수를 놓아 보고 싶었어요

이책을 보고 블리온 노트기법이 얼마나 많이 활용되고 얼마나 예쁜 모티브들이 탄생하는지 알게 되었어요

자수의 기초를 알수 있게끔 서술이 되어 있어서 초보도

음~~~ 하고 알수가 있어요

 

 처음과 끝을 그러니까 매듭을 짓는 것도 가르쳐주고요

블리온노트기법도 위에서 보듯이 자세히 설명 되어 있어요

장미를 놓을수있는기법이예요

이책의 가장 큰 특징중의 하나는

자수 기법을 다른책에 비해 상세히 그림과 함께 설명 되어 있다는 점이죠

 

 

 

 

여러 모티브를 설명과 함께 그림으로 되어 있어

초보도 따라하기 쉽게 되어 있어요

물론 도안도 다 들어 있고요

제가 책을 보고 놓아본 수 예요

저는 자수를 배운적은 없어요

책만보고도 이정도는 누구나 할수 있어요

설명이 상세히 나와 있어서 하기 쉬웠어요

정말 간직하고 두고두고 보고 싶은 책이예요

응용도 무궁무진 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