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어떻게 기도해요?
파트리시아 에이 핑리 지음, 일레인 가번 그림, 권혜신 옮김 / 두란노키즈 / 2008년 7월
평점 :
품절



하나님이 주신 선물..현서와 은서에게

현서야, 은서야.

오늘도 잠든 너희를 보며 벅찬 가슴으로 감사기도했단다.

하나님께서 주신 너희들이기에. 너희에게 가장 귀한 '믿음'을 심어 주고 싶단다.

너희가 큰 후에 너희 마음에 심긴 믿음의 씨앗이, 큰 나무가 되어 자랄 수 있도록 엄마는 도와주고 싶단다.

요즘 교회에 가면 작은 손을 모으고 '아멘.'을 잘 하는 현서.

현서에게 기도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현서에게 꼭 읽어 주고 싶은 책을 만났단다. 바로 <예수님은 어떻게 기도해요.>란다.

현서가 엄마와 아빠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하나님과도 이야기를 할 수 있어.

바로 기도를 통해서란다. 성경 속에는 예수님께서 모본을 보여 주신 기도가 나온단다. '주기도문'이라고 해.

그런데 현서가 읽기에는 조금 어려울지도 몰라. 그래서 좀 더 쉽게, 현서가 이해하기 좋도록 책에서 이야기해주고 있구나.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아버지의 이름을 거룩하게 하시며 아버지의 나라가 오게 하시며....

나라와 권능과 영광이 영원히 아버지의 것입니다."

예수님이 하신 기도가 우리의 일상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쉽게 설명해 주고 있어서

현서가 예수님의 기도를 잘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친절한 책이야.

또 영어 원문이 함께 실려 있어서 영어 공부까지 할 수 있는 책이라서 더욱 좋지?

예수님의 기도를 현서의 머릿속에 오래오래 기억하도록 보고 또 보고, 자꾸 보아도 좋을 책이야.

기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조금 알게 되었지?

현서도 예수님처럼 언제나 하나님과 동행하며, 기도하는 어린이가 되었으면 좋겠어.

현서도 예수님처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라고 하나님을 부르면서 기도해 볼래?

대신, 우리는 하나님께 직접 기도할 수 없고 예수님의 이름을 빌려서 기도해야 한단다.

그러니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라고 말하고 기도를 마치는 것, 잊지 말아야 해.

예수님의 기도를 배우는 현서, 은서야.

예수님이 가르쳐 주신 기도, 놀라운 힘이 있는 기도

두란노의 책으로 너희에게 기도를 알려 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단다.

표지의 그림처럼, 늘 기도하는 가족이 되자. 사랑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