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황금열쇠
정영순 지음 / 라테르네 / 2008년 7월
평점 :
절판



정말 황금의 열쇠가 나에게 주어졌다.

내가 원하는 세상이 준비되어있어서 나는 그 열쇠를 가지고 열기만 하면 모든 꿈과 세상이 열리게 된다.

 너무나 쉽게 읽어 내려가서 작가의 심정과 인생의 중심이 잘 나타나있고

'나는 나의 춤을 춘다'라는 부제가 정말 가슴속에 파고 든다.

작가와 직접만나서 강의를 듣고 싶을 정도의 생동감있게 써내려 간

인생의 갈림길에서 꼭 읽어야 하는 책인것 같다.

나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주며 꿈은 꾸는 자만이 이룰 수 있고

 우주에서 내가 제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머리속에서 능력의 힘을 주고 있다.

나를 위한 예언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잘 나타나 있고

나에게 가능성을 예언하며 성정 발전 할 수 있음을 잠재력 속에서 끄집어 낼 수 있게

날개를 달아주는 정말 긍정적이고 칭찬이 많은 책이다.

주먹을 쥐고 세상을 안으려 하지 말고 펴서 꽉 쥐어보자!!

견고한 삶의 뿌리를 가지고 확신있게 행동하며

이제는 나의 세상이 열렸으니 앞으로 나아가는 일이 남았다.

감사함으로 그 궁정에 들어 가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