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비즈니스 백서
원용일 지음 / 브니엘출판사 / 2008년 3월
평점 :
품절


처음 이 책은  제목만 가지고의 느낌은 비지니스에 관한 방법과  마인드를 알리는  내용일 것이다라는 편견이 있었다.

꼭 나에게 하나의 비지니스라는 제목으로 사람을 대할때  크리스천임을 알리려하지 않을 때가 있다.

나약한 나의 모습을  크게 발견하였고  직장에서의 확실한 태도와 역할이 어떠해야 하는지 너무나 중요하게 보여주어서 큰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다. 

그런데..말씀속에서 나타난 인물들의 생활과 능력을 파악하여  비지지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우리에게도 자신감을 주는 것이다. 중요한 체크포인트를 잘 나타내 주어서  이해에 확실한 힘과  요점으로 기억에 남게 해주며 도전을 주는 질문이 가슴 속에서 길게 남는다.

말씀을 인용하여 요점을 색깔별로 잘 구분하여서 중간 중간 끊어서 읽기에도 너무나 편해서 크리스천이 꼭 가지고 다녀야 할 백과 사전이며,말씀 안에 순종과 믿음 그리고 내 안에 주인되신 주님을 선포하며 확실한 마인드가 필요함을 절실히 알게 되었다.

지금 순간에만 집중하며 몰두하는 우리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을 품게 하시며 인간 관계의 필요와  

내가 크리스천임을 나타내게 하시는 능력을 원하시는 주님의 모습을 보게 되었고  항상 기회를 잡기

위한 준비를 열심히 하면서 실망하지 않고 노력할것이며 항상 밝은 마음과 표정으로 화를 참으며

주 안에서 큰 복을 받게 되기를 바란다.

작은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큰것만 바라는 나에게 커다란 선물이며 성경 속의 인물을 다시한번 쉽게 이해하게 설명하였고  자세한 상황과 마음을 알게 되어서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내용이 많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